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에서 알아야 할 주요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낙뢰건넛집토토로 2020. 6. 14. 06:33

본문


모바일 마케팅에서 알아야 할 주요 사항



모바일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광고 형태가 되었다.


아래 팁을 숙지하여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모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좋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할 때 무작위 휴대폰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명시적으로 요청하지 않고 당신의 메시지를 받게 되는 고객들은 매우 짜증이 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들어오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웹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당신이 제공한 특정 코드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문자를 보내게 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인쇄된 광고에 QR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쿠폰에 쉽게 접속할 수 있다.


당신은 카탈로그, 브로셔, 명함, 포스터 등 모든 것에 QR 코드를 포함해야 한다.


QR코드를 통해 관심 있는 고객은 즉시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는 간단하고 쉽게 이해되어야 한다.


고객이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알리십시오.




고객에게 마케팅을 보내기 전에 동료나 직원에게 마케팅을 테스트하도록 하십시오.


편견 없는 의견이 필요하면 테스터를 고용할 수 있다.




성공적인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을 가지려면 홈 기반이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본거지에 도착하게 하고, 일단 도착하면 계속 연락을 취하게 한다.


모바일 플랫폼은 전체 비즈니스의 한 부분일 뿐이다.




기업의 고객 기반은 시장이 바뀌지 않는 한 대개 그대로 유지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시장 범위 밖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인해 고객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깨달아야 한다.


기술은 고객 선택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에 대응하십시오.




이것이 성공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을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하십시오.


여러 번, 이러한 것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모바일 마케팅 청중을 넓힐 것이다.




어느 시점에서 가장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들은 소규모로 시작되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더 크고 더 나은 전략을 실행했다.


너도 이렇게 해야 해.


마케팅 네트워크와 소셜 네트워킹 서클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문자-음성-영상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할 수 있다.


모든 것을 마음대로 쓰세요.




모바일 마케팅은 분명히 고객을 끌겠지만,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여러 기기에서 캠페인을 실행할 수 없으면 고객을 잃게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한 모바일 앱을 만들고 싶다면, 그것이 고객들이 그것을 계속해서 사용하기를 원하도록 만드는 유용한 것을 확실히 하라.


앱에는 목적이 없어, 아마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지 않을 거야.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보는 사람들은 탐색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제안서는 간단해야 하며, 만약 그것이 컴퓨터에서 간단하다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보는 데 쉬운 시간을 가질 것이다.




청중들을 조사하라.


모바일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 전에 해당 제품 및 제품 선호도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휴대폰보다 컴퓨터를 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할까? 어떤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에서 전화기를 실행하십니까? 잠재 고객에 대해 배우면 더 잘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대부분의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여러분의 목표가 고객 기반을 늘리는 것이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현재 고객들은 왜 그들이 전화기로 당신에게서 메시지를 받는지를 이해할 수 있고, 반면에 잠재적인 고객들은 원하지 않는 접촉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다.


새로운 유망주들을 겨냥한 모바일 마케팅의 종류는 스팸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다.




정보가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노력이 의미 있고 목적이 있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당신이 발송한 정보에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다른 종류와 같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관련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광고는 항상 개선될 수 있다.


대회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른다면 모바일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을 것이다.